유채영, 41세 나이에 위암으로 사망 '김현주 등 임종 지켜…' 빈소는 어디?
'유채영 사망' '유채영 나이' '유채영 김현주' '빈소' '위암'
가수 겸 배우 유채영(본명 김수진)이 위암으로 투병하다 향년 41세(만4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유채영의 소속사 150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보도 자료를 통해 "가수 겸 배우 유채영(본명 김수진)이 향년 41세(만 4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선고받아 투병 중이던 유채영이 24일 오전 8시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생을 마감했다"며 "남편과 가족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으며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고 했습니다. 또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그녀의 생전 밝았던 모습들을 오래도록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故 유채영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유 씨의 빈소는 아직 마련되지 않았으며, 유족으로는 남편 김주환 씨가 있습니다.
그녀의 임종에는 남편과 가족 배우 김현주, 방송인 박미선, 송은이가 곁을 지켰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유채영의 팬카페 '가디스' 역시 깊은 슬픔에 잠겼습니다. '가디스'에는 유채영의 사망 소식을 믿지 못하는 팬들의 안타까운 심경을 담은 글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한 유채영은 1999년 솔로로 홀로서기를 했습니다. 이후 영화 '색즉시공2'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했고, 2008년에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유채영 사망' '유채영 나이' '유채영 김현주' '빈소' '위암' '유채영 사망' '유채영 나이' '유채영 김현주' '빈소' '위암' '유채영 사망' '유채영 나이' '유채영 김현주' '빈소' '위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