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랜드家 며느리 최정윤 집 공개 '호텔인 줄'…남편 외모+스펙 '입이 쩍!'
입력 2014-07-23 10:54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 사진=tvN


이랜드家 며느리 최정윤 집 공개 '호텔인 줄'…남편 외모+스펙 '입이 쩍!'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배우 최정윤이 시댁과 남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2일 방송된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청담동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털어놨습니다.

MC가 "남편이 엄청난 규모의 재벌가의 장남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자, 최정윤은 "남편이 재벌가의 장남인 것은 맞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엄청난 재벌은 아니고 여러 사업을 한다. 의류 유통 호텔 백화점 관광 등 여러 가지 사업을 시댁에서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사업장이 많다. 시어머니가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휴가도 보내주셨다. 물론 돈은 시어머니가 내주셨다. 가족이라고 공짜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MC 이영자가 "가족 할인은 안되냐"고 묻자, 최정윤은 "오히려 연예인 DC를 받는다. 가족이라도 돈 낼 건 다 낸다"고 밝혔습니다.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 사진=tvN


또한 해당 방송에서 최정윤은 결혼 3년 만에 처음으로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집에 들어선 이영자와 오만석은 현관에서부터 감탄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을 보며 이영자는 "23년 연예계 활동하면서 그동안 난 뭘 했나 싶다"고 부러움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이영자에게 최정윤은 "침실에서 기(氣) 받아가세요! 연하남의 기를 받아가세요"라며 침실도 깜짝 공개했습니다. 이어지는 욕실 공개에서 이영자-오만석이 욕조에 들어가 신혼부부의 몹쓸 재연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한편 최정윤은 신혼집을 소개하며 과거 이글파이브 멤버로도 활동한 남편의 수려한 외모도 공개했습니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12월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인 4살 연하 윤태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최정윤 시댁' '최정윤 집' '최정윤 남편 윤태준' '윤태준 이랜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