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이수혁, 에반게리온인 줄"…몸이 쫙 갈라져 '이건 뭐 대박'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 '에반게리온'
'고교처세왕' 배우 이하나가 이수혁의 몸매를 극찬했습니다.
2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 인터뷰가 진행됐습니다. 배우 이하나, 이수혁, 서인국, 이열음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수혁은 "드라마 촬영에 앞서 연기수업도 열심히 받았고 몸도 만들어 놨다. 작가님이 욕심을 부리셔서 몸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에 이하나는 "이수혁이 몸 노출씬이 있기 전 일본에 3일 있었다. 헬스장이 있는 호텔에 묵을 정도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또 이하나는 "현장에서 에반게리온(일본 애니메이션)이 나타났다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극중 냉철한 워커홀릭 유진우 본부장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수혁은 작품 속에서 수차례에 걸쳐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모델 출신인 만큼 마른 몸매를 갖고 있다는 편견을 깨고 '반전 매력'을 선사한 것.
한편 tvN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립니다. 매주 월, 화 밤11시에 방송.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 '에반게리온'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 '에반게리온'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 '에반게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