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모레퍼시픽, 대림바스와 욕실 문화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4-07-21 14:50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와 함께 '욕실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2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양사는 욕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휴식 및 가족간의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음을 감안,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는 21일부터 31일까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양 사의 인기 욕실 소품 및 욕실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해 바스 플랜 곳곳에 놓인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제품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제품들과 함께하는 욕실 안 상황을 설정해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게시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아모레퍼시픽 매스전략팀 은금석 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가 '욕실공간'과 '사용자'라는 공통된 주제로 깊게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욕실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나아가 아름답고 건강한 미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