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상웰라이프, 12년만에 BI 교체
입력 2014-07-21 13:25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12년만에 BI(Brand Identity)를 교체했다.
대상웰라이프는 21일 '헬스 앤 푸드 사이언스(Health & Food Science)'를 모토로 한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회사는 새로운 BI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부드러운 이태릭체의 조합을 통해 건강과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식품 속에 담긴 다양한 영양성분을 건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철학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새 BI는 클로렐라, 비타민, 녹즙을 시작으로 올해 내에 모든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사업본부장은 "반세기 식품연구 노하우는 대상웰라이프만의 강점"이라며 "식품의 경계를 넘어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