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만수르서 억수르로, 변경 이유보니 '아하!'…만수르 부인들 미모 입이 '쩍'
입력 2014-07-21 11:58 
'만수르' '만수르서 억수르로' '개콘 억수르'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만수르서 억수르로, 변경 이유보니 '아하!'…만수르 부인들 미모 입이 '쩍'

'만수르' '만수르서 억수르로' '개콘 억수르'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송준근이 '만수르' 코너가 '억수르'로 코너명을 변경한 가운데, 실존 인물 만수르에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 코너가 첫 방송되자 한국석유공사 측이 국제석유투자회사(IPIC)의 사장이자 아랍에미레이트 부총리인 만수르의 반응과 자칫 외교적 결례가 될 것을 우려해 개그콘서트 제작진에게 코너명 변경을 요구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만수르는 맨체스터시티의 구단주를 맡은 어마어마한 재산을 소유한 중동 부자로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국의 왕자입니다.

또한 국제 석유투자회사 회장, 아랍에미리트 현 부총리, 아랍에미리트 경마 시행체 회장, 영국 2위 은행 바클레이 최대주주, 벤츠 제조사 다임러 최대주주, 포르쉐·폭스바겐 주주 등의 다양한 타이틀을 갖고 있습니다.


그의 개인 총 재산은 150파운드, 무려 한화 26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만수르 가문의 자산은 약 1000조 원대가 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그의 두 부인 중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이며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입니다.


'만수르' '만수르서 억수르로' '개콘 억수르' '만수르' '만수르서 억수르로' '개콘 억수르' '만수르' '만수르서 억수르로' '개콘 억수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