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진짜 남자로 돌아왔다…뮤비서 액션신 완벽 소화
입력 2014-07-21 10:09 
그룹 인피니트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왔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왔다.

인피니트는 2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의 타이틀 곡 ‘백(Back)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날 온라인에 공개된 ‘백의 뮤직비디오는 마치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호쾌한 액션신으로 볼거리를 담았으며 ‘여왕의 교실 ‘우아한 거짓말 등에 출연한 배우 김향기가 멤버 성규의 동생이자 엘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해 납치당한 여동생의 연기를 열연했다.

특히 ‘백의 음악이 발라드로 시작되어 오케스트라 팝 댄스 음악으로 변주되는 순간 터지는 인피니트의 강력한 군무는 이 뮤직비디오의 백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를 위해 7월 초 인천에서 이틀간 밤을 새워 촬영을 했다. 액션 신이 많아 멤버들이 2주 전부터 액션스쿨에서 틈틈이 준비를 했고, 촬영 날에도 체력적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백 음악의 드라마틱한 감정선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21일 자정 ‘백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22일 자정에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백과 리패키지 앨범 ‘비 백의 수록곡 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