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예고편은 구매…전편은 무료 '이건 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영화 전편 유출과 관련해 배급사가 예고편과 유료결제 영상을 바꿔 올린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4시 현재 유튜브에는 소니픽쳐스 홈엔터테인먼트(SonyPicsHomeEntKR)가 공개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올라와 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영상은 '예고편'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하지만 소니픽쳐스가 올린 '예고편'은 2시간 21분에 달하는 전체 영화 영상입니다. 한글자막까지 포함된 그야말로 '풀버전' 입니다.
반면 유튜브 소니픽쳐스 페이지에 올라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료결제 영상은 불과 2분 29초에 불과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2분짜리 예고편이 유료결제 카테고리에, 2시간짜리 '풀버전'이 예고편 카테고리에 실수로 들어간 것 아니냐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편보고 재밌으면 예고편은 구매하란 뜻인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바꿔 올렸나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진짜 이건 어매이징한 실수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새로운 악당 일렉트로와 맞서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지난 4월23일 국내에서 개봉해 전국 416만 관객을 동원했으며 지난 11일부터 IPTV와 온라인 다운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