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쇼유더머니'
래퍼 산이가 '소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를 둘러싼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18일 산이는 자신의 SNS에 "'소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 힙합 팬분들께 하도 까이고 까여 그것들에 하고픈 말한 것. Nothing more 특정 인물 디스 아님 계속 열심히 할게요"라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산이 소속사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는 빈지노나 레이블 일리네어를 디스하고자 만든 곡이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이 관계자 "쇼 미 더 머니3(Show Me The Money 3)'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산이가) 자신의 랩 실력을 보여주고자 발표한 곡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산이가 공개한 '소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는 '이름 있는 래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 등 가사로 인해, 지난 5월 일리네어레코즈가 선보인 '연결고리(Feat. MC메타)'속 래퍼 빈지노의 파트 '이름있는 아이돌의 후렴에다 랩 하는 아이디언 대체 누구껀데' 부분을 정면 디스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샀습니다.
산이 쇼유더머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산이 쇼유더머니 디스하려고 한 게 아니였구나" "산이 쇼유더머니 산이 랩실력은 알아주지" "산이 쇼유더머니 서로 사이좋게 지내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