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식 사진 대방출하더니…삭제 후 "블로그 없앨수도" 무슨 일?
'이효리 블로그'
트렌드세터 이효리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비공개 결혼식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16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MY WEDDING(마이 웨딩)'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결혼식을 앞두고 드레스를 입어보는 이효리, 화관을 쓰고 모여 있는 친구들, 축가를 부르는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 부부, 턱시도를 갖춰 입은 이상순의 모습 등이 담겨 있습니다.
또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양가 부모님, 지인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결혼식을 치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어 이효리는 "지난해 9월 1일 상순과 나는 결혼을 했다. 결혼식 이틀 전 제주로의 이사가 겹쳐 마음이 부산했다"며 "집정리도 못한 채 손님들을 맞을 생각에 상순이는 심란한 것 같았다. 아님 길었던 혼자의 시간과 작별하려니 마음이 아쉬웠을까?"라는 글로 결혼 준비 과정에서 느꼈던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이효리는 또 "우린 조금 긴장되고 떨렸다. 하지만 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둘이 함께라는 것이 많은 위안이 되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이효리는 당시 올려놨던 여러 장의 웨딩사진이 삭제했습니다.
그는 "블로그의 장점은 소통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저 혼자 포스팅하고 답글을 읽고 끝나는 것 같아 아쉽다"는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게재, 블로그 운영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