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성모 팬 "조성모 아내 구민지 장난아냐"…외모+성품+스펙 '출중하네!'
입력 2014-07-18 15:20 
'구민지' '조성모 아내 구민지' / 사진=조성모 미니홈피


조성모 팬 "조성모 아내 구민지 장난아냐"…외모+성품+스펙 '출중하네!'

'구민지' '조성모 아내 구민지'

가수 조성모가 아내 구민지와 관련된 소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17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는 발라드 가수 조성모가 출연했습니다.

이에 개그우먼 송은이는 "결혼 후 어떤 조건 때문에 하는 결혼이다, 돈 때문에 결혼했다, 여자가 조성모 빚을 다 갚아주기로 했다 등의 루머가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조성모는 "그래줬으면 좋겠다"고 웃으며 "당시 실제로 빚도 없었고 그런 건 결혼의 조건이 될 수 없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사이였고 발표를 급작스럽게 한 것 뿐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결혼하려고 식장을 잡으려고 전화했더니 시간이 안 나 하려면 한 달 안에 해야한다고 했다. 그 길로 바로 날을 잡았다. 지금 너무 다행인 게 생각해보면 그때 아니면 못 했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성모의 팬(조성모 바라기)들도 조성모 아내 구민지의 미모와 성품을 극찬했습니다.

팬들은 "스케줄 때 오시면 정말 친절하시고 인사도 해주시고 인품도 좋다"며 "미모가 장난 아니다. 구민지 씨를 보면서 '아 이래서 오빠가 결혼했구나, 우리 오빠 이 정도 되니까 결혼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조성모 부인 구민지는 지난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다수의 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구민지는 지난 2007년 조성모를 만나면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의류 디자인 공부에 전념해 의상디자이너로 활동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구민지' '조성모 아내 구민지' '구민지' '조성모 아내 구민지' '구민지' '조성모 아내 구민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