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스크린골프 치고 선물 받자!
입력 2014-07-18 09:53 
[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골프존이 무더위를 피해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친구 여름맞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골프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을 통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가 된다.
라운드 이후 ‘골프친구에 접속하면 선물상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이 받은 선물상자를 ‘골프친구 목록의 친구들에게 보내면 된다.
선물상자를 통해 크리스탈밸리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과 투어스테이지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퍼터, 골프 모자 등 다양한 골프용품과 함께 온라인골프 쇼핑몰 골핑(golping.golfzon.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스크린골프를 즐겨 찾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크린골프도 즐기고 골퍼전용 메신저 ‘골프친구를 통해 지인들과 선물상자를 주고 받는 재미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상세 사항은 홈페이지 (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친구란 핸드폰에 등록된 지인 중 골프존 회원을 자동으로 검색해 등록해 주는 골프존 어플리케이션 내 서비스다. ‘골프친구로 등록된 골퍼끼리는 서로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나스모(나의스윙모션), 스코어 카드 등을 공유하며 ‘선물상자를 주고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에서 골프존 검색 후 ‘골프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yoo6120@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