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7,200세대 8학군 아파트 30% 특별할인!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
입력 2014-07-17 12:44 

아파트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다 갖춘 명품 아파트는 경기하락과 부동산시장의 전반적인 침체에도 매매가 하락폭이 크지 않게 선전하고 있다.
명품아파트의 조건이라면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입지와 교통을 고려하게 된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은 서울 서북쪽과의 근접성이 매우 뛰어난 외곽순환도로 고양IC와 인접해 있으며, 삼송지구, 은평뉴타운과의 거리도 매우 가깝다.
초기의 부족한 대중교통을 꼬집는 사람들도 많았으나, 현재 M버스와 광역버스, 경의선 개통등으로 훨씬 좋아졌으며, 향후 GTX와 신분당선 개통확정에 관한 기대심리로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학군을 보게 되면, 고양시에 두 개뿐인 특목고 중의 하나인 고양국제고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있고 초, 중, 고 모두 단지 내에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입주민들의 높은 생활수준은 식사동학군을 이미 일산 최고로 만들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지구에 위치해 있는 위시티블루밍은 총 7,200세대의 중대형 대단지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된 아파트로 최초 분양가의 25~30%할인에 α조건을 단행하면서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현재 2차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또한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157㎡(47평형) 기준 실입주금은1억 7,000만원 정도로 인근 시세보다 저렴하며 임대수요자 또한 대기수요가 많아서 임대를 놓을 시에 곧바로 계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투자 상품으로도 매우 우수한 편이다.
일산위시티블루밍은 가격할인 외에도 풀옵션 (천정형시스템에어콘 기본 4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월풀욕조, 곡물냉장고, 음식물 처리기, 정수기, 신발 건조기, 개인금고, 발코니확장 등)을 100%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 사용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클래식한 공간까지도 연출하고 있다.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조경•설계한 ‘SWA사가 담당한 만큼 국내최고의 조경을 자랑한다.
단지를 감싸고 흐르는 마스강변이나 뉴욕 센트럴파크의 유명 조각가 톰오토너스 등 국내외 유명 미술가들의 작품들(104점)은 입주민들의 자부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단지 내 차가 없는 아파트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기에 아주 좋은 환경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입주민만이 누릴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는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건식-습식-소금방으로 구성된 사우나, 카페테리아, 키즈룸, 어린이집, 북카페, 독서실, 코인세탁실, 실버룸, 독서실, 게스트룸, 연회강당 등이 갖춰져 로하스(LOHAS)적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웰빙공동체를 실현해주고 있다.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층은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있으며 단지 정문부터 무지개 빛깔로 꾸며져 일반아파트와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고 단지전체의 47%가 녹지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단지 옆으로 교육과학기술부 지정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으로 선정된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가 있어 일산 위시티의 교육프리미엄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주변 신규아파트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 덕이 아이파크, 요진 와이시티, 운정 롯데캐슬, 일산 아이파크, 일산 푸르지오 등에 비해 매우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서울시내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점도 일산위시티블루밍의 가치를 돋보이게 한다.
일산에서 가장 아이를 키우고 싶은 아파트 단지, 주부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은 아파트단지,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아파트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홍보관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 : 1661-027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