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시켜주겠다" 1억 요구 신정환 피소, 근황 봤더니…'호텔서 파티?'
'신정환 피소'
방송인 신정환이 연예인 지망생 부모에게 1억 원대의 금품을 받아 피소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한 매체는 지난 12일 신정환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신정환은 지난 11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워커힐씨어터에서 열린 '2014 썸머 밤사파티' 현장에서 포착됐습니다.
DJ DOC를 비롯, 쿨 코요태 김현정 구준엽 등 90년대 가수들이 총 출동한 이날 공연에서 신정환은 따로 마련된 VIP 테이블 석에 지인들과 함께 자리를 잡고 무대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주변의 몇몇 지인들과 가벼운 인사를 나눈 뒤 동료 가수들의 공연을 즐겼습니다. 이날 신정환은 티셔츠에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으로 참석했습니다.
그는 구준엽의 공연까지 관람한 뒤 1시간 30분만에 자리를 떠났습니다.
한편 해외 불법도박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했던 방송인 신정환 씨가 도박 사건이 불거지기 직전, 연예인을 시켜주겠다며 1억 원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지난 2010년 3월 연예인 지망생 김 모 씨의 어머니가 지인의 소개로 방송인 신정환 씨를 만났습니다.
신 씨는 김 씨의 어머니에게 아들을 직접 훈련 시켜 연예계 진출을 돕겠다며 금품을 요구했습니다.
그 대가로 신 씨가 김 씨 어머니로부터 받은 돈은 모두 1억 원입니다.
2010년 3월 서울 압구정동의 한 일식집에서 만나 2천만 원을 받고, 몇 주 뒤 8천만 원을 송금받았습니다.
그러나 신 씨는 억대의 해외 원정 도박을 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8월을 선고받고 복역하게 돼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에 신 씨가 계속 약속을 지키지 않자 김 씨는 최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신정환 피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정환 피소,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신정환 피소, 도박에 이어 사기까지… 반성하세요" "신정환 피소, 답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정환 피소' '신정환 피소' '신정환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