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육지담 '일진설'에…래퍼 허인창 "평생 쭉 네편" 육지담 겨냥?
'육지담'
쇼미더머니3' 육지담이 일진설에 휩싸인 가운데 래퍼 허인창의 SNS 글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6일 허인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힘내고! 스마일~ 긍정! 미소! 평화! 사랑! 그냥 평생 쭉 네 편 Feat. 이주호"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허인창이 제자인 육지담을 겨냥해 쓴 글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한편 육지담을 옹호하는 장문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습니다.
14일 유명 온라인 게시판에 '육지담'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글은 "육지담이 술, 담배를 한 것은 맞지만 개념 없는 애는 아니었다"며 "수위아저씨에게 반말을 한 것은 친해서 그런 것이었다"고 '일진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이어 "육지담은 공부 열심히 해서 잘 하는 편이었고, 주도적으로 누굴 괴롭히지 않았다. 담배를 핀 것은 집안사정이 안 좋아서 스트레스 때문에 못 끊었던 걸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쇼미더머니3' 방송 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육지담이 학생으로서 적절하지 않는 행동을 했다는 주장을 담은 게시물들이 게재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3' 관계자는 사실 확인 중이라 밝히며 편집과 관련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습니다.
'육지담' 소식에 네티즌들은 "'육지담', 일진설 사실이야?" "'육지담', 어서 해명해야겠는데" "'육지담', 잘 해결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