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오는 2011년 33만대 판매와 매출 6조원 이상 달성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성장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성장전략에 따르면 쌍용차는 2011년에 업계 3위로 도약하는 동시에 당기순이익률 3-4%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쌍용차는 모기업인 상하이차와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 등 '6대 실행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장전략에 따르면 쌍용차는 2011년에 업계 3위로 도약하는 동시에 당기순이익률 3-4%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쌍용차는 모기업인 상하이차와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 등 '6대 실행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