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다영 인턴기자] 걸스데이의 인기가 예상을 뛰어넘었다.
15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는 걸스데이 신곡 ‘달링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회사 공식채널에서 47만, 음악 사이트 멜론 채널에서 56만으로 총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지난 4일 공개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음원 못지않은 화제를 몰고 있다.
소속사는 데뷔 이후 걸스데이에 대한 가요팬들의 관심도와 음원, 뮤직비디오 조회 수 등 순위와 기록 면에서 인기도가 가장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다. 좋은 활동을 통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새앨범 '썸머파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달링'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다영 인턴기자 dy1109@mkculture / 트위터 @mkculture
15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는 걸스데이 신곡 ‘달링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회사 공식채널에서 47만, 음악 사이트 멜론 채널에서 56만으로 총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지난 4일 공개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음원 못지않은 화제를 몰고 있다.
소속사는 데뷔 이후 걸스데이에 대한 가요팬들의 관심도와 음원, 뮤직비디오 조회 수 등 순위와 기록 면에서 인기도가 가장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다. 좋은 활동을 통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새앨범 '썸머파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달링'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다영 인턴기자 dy1109@mkculture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