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아연-오준성, 작업 인증샷 공개…‘운널사’ OST 인연
입력 2014-07-15 15:05 
사진 제공=오준성 작곡가 트위터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가수 백아연과 작곡가 오준성이 함께 한 사진이 공개됐다.

오준성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파트.원(Part.1)이 공개된다"라며 가창자인 백아연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녹음실을 배경으로 자연스럽게 웃으며 손가락 브이를 그리고 있다.

앞서 오준성과 백아연은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연출 이동윤, 김희원·극본 주찬옥, 조진국, 이하 ‘운널사)의 첫 테마곡인 ‘캐논의 아침을 함께 작업했다.

오준성은 소속사 포레스트 미디어를 통해 ‘캐논의 아침을 가창한 백아연은 목소리가 맑으면서도 색깔이 있어서 서정성 있는 노래에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가창력 또한 부드러움 속에 카리스마가 있어 발라드에는 최강자라는 생각이 든다”고 백아연에 대해 칭찬했다.

그는 이어 ‘운널사는 로맨틱 코미디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스타일이 나오는 드라마인 만큼 장르에 신경을 쓰고 달콤함과 상큼함, 그리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운널사 OST 작업에 대한 입장도 밝혔다.

한편. ‘운널사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되며, 장혁, 장나라, 최진혁 등이 출연한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