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아시아 지역 취항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4 아시아 대축제로의 초대'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일본, 중국 등의 동북아국가, 동남아국가, 중앙아시아 국가 및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대회 참가 국가의 취항 도시행 항공권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동남아행 항공권(2매), 제주행 항공권(2매), 대한항공 B787 모형항공기, 영화 및 팝콘 음료세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후 응모창에서 자신의 연락처를 남기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21일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이뤄진다. 또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10% 캐쉬백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및 발리 행 항공권을 오는 8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행 항공권, 클래식 음악 그룹인 '앙상블 디토' 콘서트 초대권, 사진액자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뉴질랜드 오클랜드행 항공권을 오는 8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캠핑용품 풀세트, 텐트, 랜턴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게시판에 가보고 싶은 뉴질랜드 북섬 여행지에 대한 글을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캠핑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