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OA 민아 사진 도용, 성인 사이트에…"완전 서프라이즈, 이게 말이 돼?"
입력 2014-07-13 10:35 
'aoa 민아' 'aoa 민아'/ 사진=해당 사이트 화면


AOA 민아 사진 도용, 성인 사이트에…"완전 서프라이즈, 이게 말이돼?"

'aoa 민아' 'aoa 민아'

한 해외 성인 사이트에 그룹 AOA 멤버 민아의 사진이 도용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최근 한 성인 사이트의 동영상 오른쪽에는 "LIKE CHINESE WOMAN?(중국 여자 좋아해?)"이라는 제목으로 민아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또한 '사진 보기' 버튼과 함께 "메시지를 보내 특정 행위를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는 문구도 적혀있습니다.

해당 성인 사이트에서 도용 당한 사진은 2년 전 '러브레터 이벤트' 영상 속 민아의 모습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이와 관련해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외 사이트여서 직접 공문을 보내 삭제를 요청하기 보다는 경찰에 수사를 요청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이라 판단했다"며 "법무팀과 함께 정식 수사를 의뢰하기 위해 관할 경찰서를 방문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AOA 민아 사진 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민아 사진 도용, 완전 서프라이즈다" "AOA 민아 사진 도용, 이게 말이 돼? 꼭 찾아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aoa 민아' 'aoa 민아' 'aoa 민아' 'aoa 민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