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스데이, 신곡 '달링' 티저 공개…아찔한 몸매 "남친 관람금지 영상이네"
입력 2014-07-09 15:40  | 수정 2014-07-09 15:41
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사진=유튜브 캡쳐

걸스데이, 신곡 '달링' 티저 공개…아찔한 몸매 "남친 관람금지 영상이네"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달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스데이 미니앨범 '썸머 파티(Summer Party)' 수록곡 '달링'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티저 영상 속 걸스데이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비키니, 튜브톱, 핫팬츠 등을 입고 군살 하나 없는 아찔한 볼륨 몸매를 뽐냈습니다.

한편, 9일 데뷔 4주년을 맞아 걸스데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걸스데이는 "걸스데이가 데뷔한 지 만 4년이 되는 기념적인 날이다. 정말 감사하다. 힘든 일과 기쁜 일이 항상 교차할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분들이 팬 여러분이다"며 팬들에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이어 걸스데이는 "지난 4년 동안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가수를 꿈꿨고 그 꿈을 이루었고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 순간순간이 기적같다. 이 모든 기적을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셨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 몸매 짱 남친 관람 금지 영상이네" "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 노래 기대된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 걸스데이 4주년 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