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셸 로드리게즈, ‘9살 연하’ 잭 애프론과 열애…카라 델레바인은 어쩌고?
입력 2014-07-08 17:10  | 수정 2014-07-08 17:13
사진=미셸 로드리게스/출처 :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 배우 미셸 로드리게즈(35)와 잭 에프론(26)이 열애 중이다.
지난 7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미셸 로드리게즈와 잭 에프론이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셸 로드리게즈와 잭 애프론은 지난 5일 이탈리아로 함께 휴가를 떠났다. 그 곳에서 파파라치에게 두 사람이 진한 키스를 나누는 사진이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이 전 세계에 알려졌다. 이미 두 사람은 기존에 열애설로 의심을 받고 있던 상태였다.
특히 로드리게즈는 공공연하게 자신의 양성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최근 그의 전 여자친구였던 카라 델레바인은 다른 여성 모델과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미셸 로드리게즈 잭 애프론, 9살 연하라니 능력자네” 미셸 로드리게즈 잭 애프론, 열애설 사실이었구나” 미셸 로드리게즈 잭 애프론, 연상연하 커플이네” 미셸 로드리게즈, 카라 델리바인이랑 헤어졌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