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는 '여름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출발 전 쇼핑 캐시백, 휴가 가는 길 휴게소 할인, 도착해서 피서지 할인 등 휴가기간 동안 혜택이 계속 따라 다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휴가를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 여행사를 통해 여행상품을 결제하는 고객들은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는 전국 5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부, 영동, 호남, 서해안, 남해 고속도로상 모든 휴게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이 할인된다. 휴게소 내 토산품점 및 주유소·충전소를 제외한 전 품목이 할인 대상이며,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국내 7대 유명 피서지에서도 특별할인이 제공된다. 휴가지 카드 매출 상위 업종인 식당,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이 할인된다. 기간 중 최대 할인한도는 1만2000원이다. 할인 지역은 동해안 속초와 강릉, 서해안 변산과 태안, 남해안 부산(해운대구, 수영구), 여수, 제주도 등이다.
하나SK카드는 또 장기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가족을 위해 1박 2일 오토캠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8월 2~3일, 9~10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영화상영,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경품행사, 사은품 제공, 가족캠핑 사진촬영 등 하나SK카드 고객만을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0가족에게 제공된다. 선발 가족의 불참방지를 위해 가족당 본인부담금 1만원이 있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