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2를 개최한다.
7일 오전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파란 색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캠핑을 가는 모습을 담은 ‘그 해 여름2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2012년 여름 전석 매진으로 끝난 ‘그 해 여름의 브랜드 콘서트로써 인피니트가 팬들과 함께 아웃도어 캠핑을 가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만큼 포스터 역시 자연스럽게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가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 자리에서 펼쳐지는 공연”이라며 아레나 급 콘서트에서는 잘 보여줄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친밀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2는 7일 오후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며, 9일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인피니트는 7월 1일 일본에서 ‘Last Romeo 싱글 발표 직후 타워레코드 싱글 차트 1위, 오리콘 싱글 차트 2위 등을 차지하며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Last Romeo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7일 오전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파란 색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캠핑을 가는 모습을 담은 ‘그 해 여름2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2012년 여름 전석 매진으로 끝난 ‘그 해 여름의 브랜드 콘서트로써 인피니트가 팬들과 함께 아웃도어 캠핑을 가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만큼 포스터 역시 자연스럽게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가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 자리에서 펼쳐지는 공연”이라며 아레나 급 콘서트에서는 잘 보여줄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친밀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2는 7일 오후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며, 9일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인피니트는 7월 1일 일본에서 ‘Last Romeo 싱글 발표 직후 타워레코드 싱글 차트 1위, 오리콘 싱글 차트 2위 등을 차지하며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Last Romeo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