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하은 행오버 요구르트 패러디 코믹연기 주인공, 다름 아닌 붐스타일 이철민
입력 2014-07-07 19:04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의 요구르트 버전 영상이 등장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다양한 '행오버'(Hangover)패러디 영상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그 열기를 반영하듯 패러디 영상들이 잇달아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 중 한 영상에는 실제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이 직접 등장했으며, 붐스타일 이철민의 코믹연기가 폭소를 자아냅니다.

연 매출 200억원 대박 신화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붐스타일 이철민은 "'행오버'(Hangover) 요구르트 버전은 한국의 음주문화가 부정적으로 해석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풍자적으로 표현했다.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외에도 모델 정하은, 얼짱 이치훈의 카메오 출연 등 낯익은 출연진들이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싸이의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요구르트 패러디 참신하다" "행오버 요구르트 패러디 이철민 리얼한 표정 압권"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 이철민의 감초 연기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