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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미래 고객 유치 위한 ‘새싹 마케팅’ 실시
입력 2014-07-07 15:27 
사진=KT 위즈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서민교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가 7일 미래 고객을 겨냥한 새싹 마케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용인시 수지 효자초등학교에서 전교생 약 10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고객 유치 및 구단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의 흥미 유발 및 참여 유도를 위해 저학년, 고학년, 전학년 공통으로 나눈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저학년은 1학년부터 3학년까지 학생으로 구단 캐릭터인 빅과 또리를 보고,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림을 그리는 사생대회와 KT의 응원가에 맞춰 야구 건강 체조를 배웠다. 사생대회 참가작품 가운데 우수작품 10점을 선정해 내년 초 수원 야구장에 전시된다.
고학년인 4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은 티볼, 캐치볼 등 야구 원 포인트 레슨과 현직 치어리더에게 야구 응원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전 학년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야구 룰 및 경기 방법 등 강연하고, 구단 마스코트와 치어리더가 학생들 등하교길 안전 지킴이 활동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조윤선(효자초 4년)양은 TV에서 보던 야구 선수들과 치어리더를 직접 보니 신기하다”며 부모님과 하루 빨리 수원야구장에 가서 즐겁게 야구도 보고, 이번에 배운 응원도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min@mae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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