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유라, 혜리 “둘이 잘 어울려요” 말에 입꼬리 안 내려가 눈길
입력 2014-07-05 17:31  | 수정 2014-07-05 18:22
사진=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유라가 홍종현을 위한 RC카를 구입했다.

5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홍종현을 위해 유라가 걸스데이 멤버인 혜리와 함께 RC카를 구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유라는 가상남편 홍종현과의 첫 데이트 도중 그의 RC카를 모르고 물에 빠뜨려 곤란에 처했다. 유라는 꼭 다른 걸로 사주겠다고 홍종현에게 약속한 참이었다.

그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같은 팀 동료인 혜리와 함께 RC카를 구입하러 전문 매장으로 향했다.

유라는 방송에서 둘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는 혜리의 말에 입꼬리를 내릴 줄 몰랐고, 이에 혜리는 창피하다. 좀 입꼬리 내려요. 너무 좋아하는 거 티내”라며 웃음을 멈출 줄 몰랐다.

또한, 혜리는 유라에게 좀 친해졌냐”고 물었고, 이에 유라는 좀 그런 것 같다”고 말하며, 대화에서 ‘우리라고 홍종현을 자연스럽게 칭하는 모습을 보여 혜리의 부러운 눈초리를 받아야 했다.

유라와 혜리는 홍종현, 유라 커플의 손잡기, 애칭 등에 관한 에피소드를 서로 나누며 소녀다운 대화를 나눠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우결은 우영, 박세영,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가 가상부부로 활약 중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