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박지윤 욕망아줌마' '고구마 말랭이' '김희철'
이효리 블로그 열풍에 힘입어 방송인 박지윤이 닉네임 '욕망아줌마'로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박지윤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임신으로 찐 30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윤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얼마 전부터 붓기 빠진 티가 확 나는지 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비밀 덧글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봐주고 계세요"라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사실 제가 그다지 훌륭한 몸매는 아닌지라 감히 '예쁜 몸매 만드는 법'이라고는 말씀 못 드리겠지만 첫 아이 때 30kg, 둘째 아이 때 13kg 정도가 쪘다가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 아닌 비법을 좀 공유해볼까 한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박지윤은 "박지윤의 다이어트 제 1탄 '고구마 다이어트' 되시겠습니다"라며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후 박지윤은 '신나는 토요일'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포스트에서 딸의 뒷모습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지윤은 딸의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같이 놀고 싶은데 다 남자아이들인지라 우리 공주에게 패스 안해주고 흑(절친들이 다 아들만 낳음)"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아쉬움과 애써 쿨한 척하는 게 온몸으로 티가 나는 우리 딸. 귀요미. 악. 너 정말 귀여워"라고 말해 평범한 엄마로서의 면모도 엿볼 수 있습니다.
'이효리 블로그' '박지윤 욕망아줌마' '고구마 말랭이' '김희철' / 사진=김희철 블로그
한편 김희철은 '희님'이라는 닉네임으로 본격적인 블로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3일 김희철은 자신의 블로그에 "비가 오고 아주 짜증나는 날이죠"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핫도그를 먹는 김희철의 모습 등 소소한 그의 일상이 담겨있습니다.
연예인 블로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블로그, 왠지 4차원일 듯" "김희철 블로그, 대세 김희철" "김희철 블로그, 자주 업데이트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효리 블로그' '박지윤 욕망아줌마' '고구마 말랭이' '김희철' '이효리 블로그' '박지윤 욕망아줌마' '고구마 말랭이' '김희철' '이효리 블로그' '박지윤 욕망아줌마' '고구마 말랭이' '김희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