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마트몰, 월요일마다 상품 주문건수 느는 이유가
입력 2014-07-04 16:15 

롯데마트몰은 매주 월요일마다 상품 주문건수가 늘어남에 따라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을 앞세운 통큰 월요일 행사를 진행한다.
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올해 매주 월요일마다 상품을 주문하는 건수가 전년대비 20%가 신장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주말에 여가는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미처 주말 사이 장을 보지 못한 고객들이 월요일 롯데마트몰로 몰리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몰에서는 오는 7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통큰 월요일' 행사를 펼친다.

'통큰 월요일'행사는 월요일 하루 롯데마트몰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청구 할인, 추가 증정, 1000원 특가 등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청구 할인 및 증정은 카드사와 연계해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매장 행사가격보다 10% 추가 청구 할인 및 사은품을 준다.
또한 1000원 특가는 매주 월요일에 롯데마트 PB상품 중 1가지 생필품을 선정해 단돈 1000원에 판매하는 물가 안정형 이벤트다.
롯데마트몰은 '통큰 월요일' 마케팅의 첫 진행을 기념해 오는 7일, 단 하루 동안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통큰 제습왕 3입'을 증정하며, '초이스엘 샘물(2L*6)'를 단돈 1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