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로, ‘그런남자’ 이은 솔직한 가사 담긴 노래 ‘고백했는데’ 전격 공개
입력 2014-07-04 15:39 
사진 제공=돌직구뮤직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가수 브로(Bro)가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를 발표했다.

소속사 돌직구뮤직은 4일 정오 브로가 가사, 가창력, 일반 대중들의 현실반영 이라는 각각의 컨텐츠를 결합해 선보였던 그간의 방식 그대로 제작된 새 싱글 ‘고백했는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번 노래는 상큼한 미디어 템포의 댄스팝이다. 사랑하는 여성의 생일에 고백을 앞둔 한 남성의 심리 상태를 힘찬 사운드와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에피소드를 녹여낸 가사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브로가 온라인에 떠도는 SNS 캡쳐샷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아마 한 번이라도 누군가에게 사랑을 고백해본 사람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고백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 한없이 아름다울 수 있지만, 어느 한편으로는 공포를 안겨주는 단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브로의 생각이다. 성공한다면 행복한 미래지만, 실패 후 찾아오는 좌절과 비참함을 웃음으로 승화시킨 노래”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실제로 컴퓨터 앞에 앉아 웹툰을 보며 마우스를 스크롤하고 있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독특한 연출을 통해 보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브로는 지난 3월, 남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여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독설 섞인 발라드곡 ‘그런 남자를 발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