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히스토리, 팬사인회 개최…“팬들과 꾸준한 소통하고파”
입력 2014-07-04 11:37 
사진 제공=포츈엔터테이먼트
[MBN스타 박다영 인턴기자] 그룹 히스토리가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23일 미니앨범 ‘디자이어(DESIRE)를 발표,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로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오는 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6일 서울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팬사인회를 연다.

아울러 앞으로도 꾸준히 팬들과 면대면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인 것으로 전한 히스토리는 깜짝 팬미팅, 미니 선풍기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지난달 21일에 ‘싸이코 컴백무대를 마친 후 현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깜짝 팬미팅을 진행해 빙고게임, 질의응답,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으며 이어 지난달 28일에는 멤버들이 직접 마련한 미니 선풍기를 전달하는 일명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

한편 히스토리는 스릴러 영화를 연상시키는 ‘싸이코 뮤직비디오를 공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팬층을 형성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공개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감정 연기 대신 호흡을 맞춰 안무를 소화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집중적으로 담겼다.

‘싸이코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함께 작업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요소가 특징이다. 여기에 작사가 김이나가 합세, 사랑에 집착하는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도발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다영 인턴기자 dy1109@mkculture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