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저씨를 오빠로 만들어주는 IT 기기
입력 2014-07-04 10:41 


얇은 아이패드 에어에 두껍고 뭉툭한 키보드를 함께하는 것은 아저씨 스타일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피아노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게 해주는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아이패드 에어 유저 남성들을 오빠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단순한 키보드 커버를 넘어 아이패드 에어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화면을 보호하고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해 손쉬운 타이핑과 간편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메일 작성이나 동영상 감상 시에는 아이패드 에어를 최적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의 기능까지 제공한다.

세계 최초로 1.84형 곡면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감각적인 '삼성 기어핏' 역시 오빠로 만들어주는 웨어러블 아이템이다.
손목에 완전히 밀착됨은 물론 스트랩 전체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심박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아도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고 실시간 피트니스 코칭 기능을 통해 운동량 관리까지 가능하다. 이러한 정보는 연동된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축적돼 이력을 관리 할 수 있어 스타일뿐만 아니라 근육까지 챙겨주는 오빠 아이템이 돼 줄 것이다.

가죽질감의 외관과 스티치로 마감 처리해 한층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더한 삼성 '아티브 북9 스타일'은 슬림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의 대표적인 오빠 노트북이다.
이 노트북은 넓고 선명해진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최대 14시간의 배터리 사용시간, 업계 최초 무손실 음원 재생 기능은 물론 UL 인증의 인체공학 키보드 탑재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특화 기능으론 삼성 스마트폰과 연결성을 높인 '삼성 사이드싱크(Samsung SideSync)'가 적용되며, 사이드싱크를 이용해 유선 또는 무선 와이파이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스마트폰을 PC에서 조작 하거나, PC의 키보드로 문자입력과 스마트폰 메신저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매경닷컴 조현령 인턴기자 / 사진 : 로지텍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