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저스틴비버 만족 시키려고…셀레나 고메즈 "가슴 확대 수술을?"
입력 2014-07-03 22:56 
저스틴비버, 셀레나 고메즈/ 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저스틴비버 만족 시키려고…셀레나 고메즈 "가슴 확대 수술을?"

'저스틴비버' '셀레나 고메즈'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연인 셀레나 고메즈에게 청혼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2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저스틴비버는 최근 셀레나 고메즈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반지를 고르러 다녔으며, 이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됐습니다.

이 매체는 비버의 한 측근 말을 빌어 "이미 비버가 고메즈에게 프러포즈를 한 것으로 안다. 두 사람이 아직 어리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기 때문에 문제될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부모와 가족, 친구들 모두 비버와 고메즈의 결혼을 반대하고 있으며, 이들은 반대가 심할수록 사랑을 증명하고 싶어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 불과 며칠 전인 지난달 29일 미국의 스플래쉬닷컴은 캘리포니아주 글린데일에서 한 미모의 여성과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저스틴 비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는 이날 한 롤러스케이트 파티에서 만난 미모의 여인과 오붓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특히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였다고 매체는 설명했습니다. 또 여성과 다정히 어깨동무를 하며 어디론가 사라졌다는 후문입니다.

게다가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를 만족하게 하기 위해 가슴 확대수술을 고려 중인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습니다.

'저스틴비버'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비버' '셀레나 고메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