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삼총사’ 이진욱, ‘특급’ 카리스마 발산하며 승마
입력 2014-07-03 08: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이진욱의 승마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3일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승마 복장을 착용한 채 말 위에서도 여유로우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진욱은 승마 복장을 착용한 채 말 위에서도 여유로우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제대로 된 승마를 처음 배우게 된 이진욱은 빠른 습득력과 능숙한 승마 솜씨를 발휘해 벌써부터 소현세자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진욱은 거의 매일 승마 연습에 임하며 소현세자로 완벽 빙의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술 연습과 만주어 연습에도 매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작품 속 면모가 매우 기대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일요 드라마 ‘삼총사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소설 ‘삼총사의 낭만적 픽션과 소현세자의 삶을 둘러싼 비극적 역사를 적절히 조화시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오는 8월 방송 예정.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총사 이진욱, 훈훈하다” ‘삼총사 이진욱, 내 이상형” ‘삼총사 이진욱, 정말 멋있다” ‘삼총사 이진욱, 승마도 잘하네” ‘삼총사 이진욱, 잘생겼어” ‘삼총사 이진욱,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