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의 한 수' 정우성, 팬 서비스도 신의 한 수…"정우성 집착남과 만나"
입력 2014-07-02 15:58 
'신의 한 수'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 만남/사진=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제공

'신의 한 수' 정우성, 팬 서비스도 신의 한 수…"정우성 집착남과 만나"

'신의 한 수' 배우 정우성이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정우성 집착남'과 만났습니다.

2일 영화 '신의 한 수'측은 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이 만남은 전날인 1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신의 한 수'VIP시사회를 통해 이뤄졌습니다.

특히 정우성이 직접 '정우성 집착남'을 시사회에 초대한 것으로 알려져 화재가 됐습니다.

정우성은 무대 인사에서 "이 상영관에 최근에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내 팬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어 일어나보라는 요청은 할 수 없지만 그분이 '신의 한 수'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신의 한 수'를 관람하고 나온 '정우성 집착남'은 "사실 형님을 너무 좋아해서 '신의 한 수' 시나리오를 읽은 적이 있는데, 시나리오보다 본편이 훨씬 잘 나왔다. 게다가 형님이 정말 멋있고,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 연기를 선보여주셨다. 우성 형님, 사랑합니다"라고 말해 정우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정우성 주연의 영화 '신의 한 수'(감독 조범구)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신의 한 수'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에 네티즌들은 "'신의 한 수'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 정우성 멋있다""'신의 한 수'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 집착남 소원이뤘네""'신의 한 수'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 영화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