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하늘색 약속, 아르헨티나-스위스전 bgm으로? 박준형 ‘감동’
입력 2014-07-02 15:40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멤버 박준형이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전 중계 배경음악으로 신곡 ‘하늘색 약속이 사용된 것에 대해 감동을 표했다.
2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의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전에서는 아르헨티나와 스위스가 대결을 펼쳤다. 이날 아르헨티나는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경기 직후 SBS 중계 화면에서는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god의 신곡 ‘하늘색 약속이 흘러나왔다.
이에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우리 ‘하늘색 약속이 오늘 하늘색 유니폼인 아르헨티나의 승리 후 흘러나오디니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준형이 촬영한 SBS 중계화면이 담겨있다. 화면 하단 자막에는 god ‘하늘색 약속” 오랜 기다림…메신의 우승 약속은 지켜질까”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특히 아르헨티나의 대표적 유니폼 컬러가 하늘색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god의 신곡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합작으로, 9년간의 공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만든 노래다. 3집 후속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god 하늘색 약속, 박준형이 감동먹을 만 하네” god 하늘색 약속, 월드컵에서도 쓰이다니” god 하늘색 약속,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