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인턴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f(x)가 새 앨범 타이틀 곡 'Red Light'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7월2일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페이지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f(x)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지난 5일간 새 앨범 콘셉트로 파격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이어 이번 티저 영상까지 컴백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이번 f(x)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게다가 2일 오후에는 f(x)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Red Light'를 비롯한 정규 3집 수록곡 11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f(x)의 정규 3집 'Red Light'는 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f(x)는 오는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첫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에프엑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티저, 뭐지 이거" "에프엑스, 이번엔 무슨 차원이지" "에프엑스, 분위기 안좋다" "에프엑스, 별로일듯" "에프엑스, 4차원적 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