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中 누리꾼이 꼽은 에프엑스 최고의 곡은?
입력 2014-07-01 16:49  | 수정 2014-07-01 17:22
중국에서도 에프엑스((f(x))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최강천단 캡처
[MBN스타 김진선 기자] 중국에서도 에프엑스((f(x))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6일부터 중국강소위성TV 예능프로그램 ‘최강천단(最强天团)에서는 ‘에프엑스 곡 중 최고는?이라는 제목으로 설문조사를 시작했다.

에프엑스의 곡 ‘첫 사랑니, ‘일렉트릭쇼크(Electric Shock), ‘Chu~♡, ‘라차타 (LA chA TA), ‘Hot Summer, ‘피노키오, ‘NU ABO 곡으로 투표가 이루어졌으며, 약 7800명의 중국 누리꾼이 참여했다.

1일, 진행이 한창인 가운데 ‘첫 사랑니가 25.9%로 1위를, ‘일레트릭쇼크가 17.8%로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중국 누리꾼들은 에프엑스의 모든 곡은 중독성 있다”, 투표할 필요 없다. 에프엑스 곡은 다 듣기 좋다”, 왜 한 곡만 꼽으라는 거야?” 등으로 아낌없는 호평을 드러냈다.

앞서 ‘최강천단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보아의 출연을 예고하며 이들의 곡 중 최고의 곡을 꼽는 투표를 진행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에프엑스의 출연을 확실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에프엑스는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