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경규 딸 이예림, 청순한 외모로 눈도장 꽝! ‘잘컸네’
입력 2014-07-01 12:00  | 수정 2014-07-01 12: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인턴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브라질 특집으로 강부자, 이운재, 성유리, 김민종, 김수로, 김제동, 이경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이경규는 브라질에서 딸 예림 양의 편지를 받았다.
예림 양은 편지에서 "월드컵을 6회 연속 보는 건 부럽고 대단한 일이다. 하루하루 월드컵 짐가방에 챙겨가는 약봉지 수가 늘어나는 걸 보면 한편으로 가슴이 아프기도 하다"며 "지금 브라질에 가 있는 동안 할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셔서 걱정이 많이 될텐데 우리가 잘 챙겨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나도 항상 표현하고 싶은데 답답할 때가 있어. '그 기사'로 많이 속상해할 때 다정하게 위로 못해주고 틱틱거려서 미안해. 하지만 누구보다 걱정하고 있어"라며 "대학에 붙고 나서 짧게 '잘했어' 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아빠 모습을 보며 진심으로 날 생각하고 있구나 또 한 번 느꼈어"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빠는 술을 많이 먹어도 한 번도 펑크 낸 적이 없다. 또 자신만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자랑스러워. 영화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 언젠가 빛을 볼거라고 생각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딸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며 "아빠가 네 편지를 받고 찡하다. 좋은 분들하고 잘 지내고 있으니 한국에 돌아가면 아빠와 영화를 한 편 함께 보자. 사랑해"라고 먹먹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과거 '힐링캠프'에 잠시 모습을 드러낸 이예림 양의 외모가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이경규 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경규 딸, 정말 많이 컸다" "이경규 딸, 예쁘게 잘 컸다" "이경규 딸, 이경규도 역시 딸 앞에서는 아빠 " "이경규 딸, 가슴이 먹먹하다" "이경규 딸, 감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