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집 짓지말고 고르세요 – MK-203 모델
입력 2014-07-01 09:48 
203모델 외부
공장에서 건축 자재를 대량으로 구입해 공장에서 일괄적으로 제작하는 이동식주택은 기존의 단가 보다 저렴하고, 5t 트럭이 다닐 수 있는 길만 뚫려 있으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사용 도중에 싫증이 나면 집을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동식 주택의 장점을 결합하여 제품화된 MK 하우스에서 MK-203 모델을 출시하였다.
클래식 주택 고유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펜션, 세컨하우스, 캠핑장 등에 적합한 MK-203 모델이 이번에 태안 레저토피아 지오랜드에 펜션 시설로 설치가 되어 운영을 한다.
친환경적인 목재와 사이딩을 혼합하여 사용하여 단열성이 뛰어나고 무채색칼라와 원색을 모두 사용하여도 잘 어울리고 외장은 투톤으로 처리하여 다양한 칼라가 적용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요구대로 페인팅이 가능하며 하단부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럽고, 상단부는 도배 마감하여 투톤으로 처리된다.
내부 모습
면적은 24㎡ 정도로 가격은 1980만원(VAT포함)으로 내부공간은 거실과 침실로 구분되며 화장실은 한샘 제품으로 설치를 하였고, 50리터 저장식 온수기와 리바트 케이티오 전기 2구 쿡탑과 후드, 아메리칸스텐다드 입수전이 주방가구로 설치가 되어 있다. 운반비와 설치비가 별도이다.
문의 : 02)2000-5468

‘MK HOUSE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