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이영표 또 정확하게 예측 "소름"
입력 2014-07-01 09:07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사진=MBC 중계화면 캡처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이영표 또 정확하게 예측 "소름"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프랑스-나이지리아 전 스코어와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해 또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프랑스는 1일(한국시각) 오전 1시 브라질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나이지리아와의 브라질월드컵 16강전에서 2대0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이날 경기에 앞서 이영표 해설위원은 "데샹 감독이 프랑스를 바꿨다"라는 평가와 함께 프랑스의 2대0 승리를 예상했습니다.

특히 경기 도중에 이영표 해설위원은 "나이지리아가 실책으로 골을 먹을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고, 실제로 프랑스의 첫 골은 나이지리아 골키퍼 옌예마의 실책으로 흐른 공을 포그바가 골문으로 헤딩해 성공시켰습니다.


이영표 위원은 예언대로 경기 결과가 2대0 프랑스의 승리로 끝나자 "30번 중에 한 번 맞췄다"며 겸손한 모습를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포그바가 경기 최우수 선수(Man Of Match)로 선정되며 프랑스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볼 다루는 능력부터 골 결정력에 이르기까지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최고의 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포그바는 이날 중원에서의 볼 배급, 공격 전개, 수비 능력 등 경기장 곳곳을 누비며 활약했습니다. 포그바는 후반 34분 코너킥 찬스에서 발부에나의 크로스를 헤딩 결승골로 만들었습니다.

'프랑스 나이지리아' '포그바 결승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