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널사 장혁 장나라 “12년 만에 재회, 어제 만난 느낌”
입력 2014-06-30 21:15 
운널사 장혁 장나라
운널사 장혁 장나라, 12년 만에 재회 소감 밝혀

운널사 장혁 장나라, 운널사 장혁 장나라

‘운널사 장혁 장나라가 12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장혁은 30일 서울 여의도동 63스퀘어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장나라와 다시 재회한 소감으로 어제 만난 느낌”이라고 전했다.

장혁은 장나라와 12년 만에 만났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로맨틱 코미디를 해 본 적이 없는데, 같이 한다니 기대도 많았고 당시에는 많은 대화를 해 본 기억이 없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전보다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밝혔다.


이어 장나라와 재회에 대해 어제 만난 느낌”이라며 얼굴도 그때 그대로고, 모든 것이 변함잉 없다. 대신 더 편해진 것 같다.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나라 역시 장혁과의 만남에 대해 12년 전에는 혼수상태로 내내 찍었기 때문에 서로 ‘안녕하세요 말고는 다른 말을 할 틈이 없었다. 그럼에도 그때 따로 대화를 많이 하지 않아지만 굉장히 편했었다”며 이야기도 많이 하고 부딪치고 하다보니까 참 좋다. 그때보다 이야기도 많이 하고. 연기 하면서도 많이 기댈 수 있어서 좋다”고 설명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다. 장나라, 장혁, 왕지원, 최진혁 등이 열연을 펼치며 내달 2일 첫 방송된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재회에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혁 장나라, 잘 어울린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오랜만에 호흡 기대된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빨리 보고 싶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최고의 호흡을 보여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운널사 장혁 장나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