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보라, 분명히 가족 모임인데…'왜 이렇게 바글바글해?'
입력 2014-06-30 15:36 
남보라/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

배우 남보라의 가족사진이 공개됐습니다.

29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다 같이 모이는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지금은 동생 군대가는 게 실감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 때서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쥴 때문에 못간다. 흐잉 슬픔.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겠지? 걱정도 들고..에휴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고 동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의 가족들이 식당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8남5녀 형제 자매를 둔 남보라의 가족과 부모님의 모습과, 그 가운데서 브이(V)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있는 남보라의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등을 통해 13남매 대가족의 맏딸로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남보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남보라 와 정말 바글바글하다" "남보라 요즘 저렇게 대가족이 많지 않은데" "남보라 옛날에는 흔했겠지?"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