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준 공식 사과, 과거 SNS에 올린 글 보니…‘아XX 열받네’ ‘이럴수가!’
입력 2014-06-28 21:49 
김민준 공식 사과 / 사진=스타투데이
배우 김민준이 이른바 손가락 욕으로 구설에 오른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 사과했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아침 공항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에 관한 김민준 씨와 소속사의 입장을 밝힌다”며 김민준 씨는 금일 오전 개인 일정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려던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에 무방비한 상태였고 원치 않던 취재였다 하더라도 공인으로서 변명할 여지없이 적절치 못한 모습을 보여드렸다”고 사과했다.
한편 김민준은 지난 2011년 자신의 트위터에 욕설을 올려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김민준은 자신을 ‘서브남주라고 칭한 것에 대해 누굴 평가하는 거야? 그 텅 빈 머리로. 아 XX. 한두 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 받네”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경찰을 겨냥한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김민준은 "싸이카 경찰 양반이 손가락 까딱이며 오라 그러더니 교통 법규를 가르치더이다."라고 남겼다.
이어 그는 "사실 나는 6년 동안 경찰 홍보 대사도 하고 경찰의 노고를 다룬 영화도 찍었다. 다 애정이 있어서 하는 말 아니겠느냐"라고 덧붙였다.
김민준의 트위터에 의하면 그는 경찰과 실랑이를 벌이는 과정에서 반말을 사용해 문제가 됐다.
김민준 공식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준 공식 사과 성격이 불 같네..” 김민준 공식 사과 공항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김민준 공식 사과 너무 심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