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늘부터 1일'로 9개 음원 사이트 올킬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지난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이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지니 등 총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부터 1일'이 1위에 오르면서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을 시작으로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촌스럽게 왜 이래'에 이어 나오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네임과 메가톤(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오늘부터 1일'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 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 기타, 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케이윌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귀를 즐겁게한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30일 5번째 미니앨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오늘부터 1일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부터 1일, 듣기좋아" "오늘부터 1일, 여름인데 왜 이렇게 달달송만 나오는거야" "오늘부터 1일, 댄스곡은 안나오나요" "오늘부터 1일,축하" "오늘부터 1일, 히트쟁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