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 '흐뭇~'…아내 미모의 판사? '깜짝'
입력 2014-06-25 20:01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아내' / 사진=송일국 트위터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 '흐뭇~'…아내 미모의 판사? '깜짝'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아내'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장현성 부자의 하차로 공석이 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 가족으로 합류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강봉규 PD는 25일 "송일국이 새 가족으로 합류해 현재 첫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송일국은 오랫동안 공들인 출연자다"라며 "지난해 가을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부터 설득했다. 거의 1년 만에 지난달 출연을 합의했다"고 전했습니다.

강PD는 "송일국이 세 아들을 돌보는 모습에서 철인 3종 경기를 뛸 때의 강한 면모가 드러나더라"며 "색다른 송일국의 육아를 볼 수 있어 첫 녹화는 재미있게 진행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송일국의 예능감에 대한 질문에는 "이 프로그램은 다른 버라이어티와 달리 아이들과 아빠의 관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과묵하기로 유명한 송일국이라고 해도 아이를 돌보는 아빠의 모습을 조명하는 것이니 재미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송일국은 올해 만 2살이 된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의 아빠입니다.

한편 송일국은 지난 2008년 판사 정승연씨와 결혼해 지난 2012년 3월 세 쌍둥이 아들의 아빠가 됐습니다. 송일국의 부인은 부산지법 판사로 그녀가 사법 연수원생이였던 시절인 지난 2006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1년6개월 연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됩니다.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