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포위’, 中서 2억뷰 돌파…‘이승기 효과 톡톡’
입력 2014-06-25 10:56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중국에‘너희들은 포위됐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가 국내를 넘어서 중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너포위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QQ VIDEO에서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는가 하면, QQ VIDEO에서 집계한 총 뷰 수 순위에서도 3위에 등극했다.

1, 2위를 기록한 드라마가 이미 종영된 상태라는 점에서 현재 12회 분만이 방송된 드라마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던 셈이다.

특히 QQ VIDEO의 총 뷰 수 순위 차트에서는 지난해 방송된 MBC ‘구가의서 또한 7위에 랭크, 중국에서 불고 있는 이승기 효과에 대한 의미심장한 결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뿐 아니라 중국 최대 검색 사이트 바이두에서도 ‘너포위가 검색 순위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는가 하면,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도 종합검색어 5위, 엔터테인먼트(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 부문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측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보내주는 이승기와 ‘너포위를 향한 뜨거운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승기도 은대구 역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좋은 연기로, 좋은 역할로 사랑에 보답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너포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