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윤석 박유천 ‘해무’, 바다 사나이로 변신 ‘절박해’
입력 2014-06-24 11: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김윤석 박유천 주연의 영화 ‘해무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해무 티저 예고편은 마치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비주얼의 여섯 선원으로 파격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출항 전 만선의 꿈에 부풀어 있는 이들의 평화로운 일상에서 ‘해무의 등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됐다.
여기에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무는 ‘살인의 추억 ‘괴물 ‘설국열차까지 평단과 관객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감독 봉준호가 제작에 나섰고, ‘살인의 추억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해무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며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여섯 명 선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윤석 박유천을 비롯해 한예리 이희준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
누리꾼들은 김윤석 박유천 ‘해무, 정말 기대된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봉준호 감독 작품이구나” 김윤석 박유천 ‘해무, 꼭 봐야지” 김윤석 박유천 ‘해무, 얼른 보고 싶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긴장감 넘쳐”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