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애정관계 급물살?
입력 2014-06-23 11: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의 애정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월화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대기업 본부장으로 신분을 가장한 고교생 서인국과 계약직 여사원 이하나의 애정 관계가 급물살을 타며 본격적인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지난 2화에서는 자신과 똑같이 닮은 형의 부탁으로 형 대신 대기업 본부장에 입사하게 된 고교생 민석(서인국 분)이 본격적인 이중생활을 시작해 긴장감을 더했다.
사장에게 첫 인사를 하고 라이벌 관계인 유진우 본부장(이수혁 분)과 독대하게 되는 등 위기 일발 회사 생활이 시작됐다.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고교처세왕 3화에서는 본격 이중생활을 시작한 민석이 적절한 처세와 유머러스함으로 임원 회의에 참석하고 거대 계약을 성사시킬 프리젠테이션에도 참여하며 회사의 요직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극중 라이벌로 등장하는 유진우 본부장이 진행해 온 프로젝트의 프레젠테이션을 대신 맡게 된 민석은 거대 계약과 직결된 공식 석상에서의 발표를 준비하기 위해 밀착 서포트 하게 되는 수영(이하나 분)과 가까워지며 애정 관계 급물살을 타게 될 것으로 예고됐다.
또한 수영이 유진우 본부장을 짝사랑하게 된 이유가 밝혀지게 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끌었다. 어느 날 좋아하는 영화를 보러 갔던 수영은 텅 빈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눈물을 흘리고 있는 진우를 발견하게 된다.
이후 운명처럼 진우를 회사에서 다시 만나게 돼 2년 동안 남몰래 짝사랑했던 과정이 그려지게 될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본방사수해야지”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두 사람 잘 어울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귀여운 커플”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기대된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3회 재밌겠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이하나, 흥미진진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