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 깜짝 방문…"훈훈해!"
입력 2014-06-22 17:57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사진=SBS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유일, 이태환이 '룸메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유일, 이태환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깜짝 등장해 멤버들과 함께 행복한 고기 파티를 벌였습니다.

이날 유일, 이태환은 '룸메이트'의 저녁 식사에 특별히 초대됐습니다.

이들은 앞서 서강준과 함께 한 방에서 잠이 들고 라면을 먹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 바 있는 멤버들로, 저녁식사 자리에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이들은 "육즙이 막 나온다"고 감탄하고, 나나가 직접 먹여주는 고기를 입에 넣으며 행복을 만끽했습니다.

또 유일은 "여자 멤버 5명 중 누가 제일 보고 싶었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홍수현 선배님"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이동욱은 "유일 씨가 와서 급하게 립스틱을 발랐다. 색 마음에 드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유일은 "만약 룸메이트 한다면 누구와 방 쓰고싶냐"는 말에는 "신성우 선배님"이라며 "'서시'를 좋아했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EXO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합니다.

네티즌은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 유일 이태환 둘다 귀엽네"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 게스트인가?" "서프라이즈 유일 이태환 룸메이트, 나나랑 고기도 먹고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